블로그 기능 100% 활용하기

  • 0:6 min

  • 0 comments

태그 :

블로그를 잘 활용하면 사업에 크게 도움이 됩니다.

이 템플릿은 특히 블로그 기능을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블로그로 새로운 글을 생성한다는 것은 새로운 웹페이지를 생성하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잘 작성된 블로그 글이 많아질수록 웹사이트의 방문자도 늘어나게 되고, 우리 웹사이트를 찾는 방문객이 많을 수록 우리 회사의 사업이 성공할 확율이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블로그 글 예쁘게 작성하는 방법

이 템플릿의 블로그는 몇몇 자주 사용되는 요소들에 대해 스타일링을 해 놓았기 때문에 그 요소들을 잘 활용해서 글을 작성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각 요소들에 대해서 설명하면,

이것은 제목(H2) 요소입니다.

이것은 제목(H3) 요소입니다.

이것은 제목(H4) 요소입니다.

  • 이 것은 목록요소 중에서 순서가 없는 목록(UL) 입니다.
  • 이 것은 목록요소 중에서 순서가 없는 목록(UL) 입니다.
  • 이 것은 목록요소 중에서 순서가 없는 목록(UL) 입니다.
  • 이 것은 목록요소 중에서 순서가 없는 목록(UL) 입니다.

UL과 OL의 차이는 앞에 도트로 표현되느냐 아니면 번호 등으로 표현되느냐의 차이입니다.

  1. 이 것은 목록요소 중에서 순서가 있는 목록(OL)입니다.
  2. 이 것은 목록요소 중에서 순서가 있는 목록(OL)입니다.
  3. 이 것은 목록요소 중에서 순서가 있는 목록(OL)입니다.
  4. 이 것은 목록요소 중에서 순서가 있는 목록(OL)입니다.

Paragraph 는 기본적인 요소로서 일반적인 텍스트입니다.

이것은 인용글 요소입니다. 인용글은 주목도가 필요한 중요한 문구 등을 표현할 때 많이 사용됩니다.

글을 작성하다가 다른 종류의 요소로 변경하려면 글위를 클릭했을 때 맨 왼쪽 아이콘을 누르면 변경할 수 있는 요소들이 나타납니다.

따라서, 블로그 글을 작성하실 때 위 요소들을 적절하게 활용하면서 작성하시면 쉽고 예쁘게 블로그 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

블로그 글을 작성할 때, 이 글이 어떤 카테고리의 글인지 분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기존 카테고리 중 적당한 카테고리가 없는 경우, “새 카테고리 추가”를 클릭해서 카테고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메인슬라이드 카테고리를 선택하게 되면 메인페이지 슬라이드에 나타나게 됩니다.

특성이미지

특성이미지는 블로그 내용과 관련있는 이미지가 좋습니다. 이미지 사이즈는 1920 x 1080 픽셀 사이즈의 이미지를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미지 퀄리티는 적절히 조절하시기 바랍니다. 너무 좋은 퀄리티의 이미지는 그 만큼 파일 사이즈가 크기 때문에 오히려 웹페이지 성능에 안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이미지를 압축해서 파일 사이즈를 줄여서 업로드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요약글

요약글은 블로그의 내용을 간단히 요약한 글을 말하는 데 입력하셔도 되고 안 하셔도 됩니다. 만약 입력하지 않으면 본문내용의 초기 일부를 요약글로 가져옵니다.

블로그 글을 SNS에 공유하기

블로그를 작성하고 나면, 웹사이트에만 게시하는 것 보다는 여러 매체에 알리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방법이 블로그 글의 SEO에 긍정적으로 작용될 수 있습니다.

인기글

08

11월

활용예 잠재고객이 장바구니에 관심제품을 추가합니다.블로그 게시물 또는 특정 유형의 글 중에서 관심글을 등록하고 '나중에 보기' 목록을 만듭니다. 기능 개요 이를 위해서 사용자가 현재 보고 있는 게시물에서 즐겨찾기에 등록하거나 해제할 수…

01

10월

작동 방식 Fancy Animations는 CSS 애니메이션 프레임워크로, 원하는 요소에 애니메이션 이름이 포함된 CSS 클래스를 추가하기만 하면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간단한 방식 덕분에 복잡한 코드 없이도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구현할…

30

5월

인스타그램 피드를 웹사이트에서 사용하려면 Instagram Basic Display API 액세스 토큰이 필요합니다. 이 액세스 토큰은 Meta for Developers 플랫폼을 통해 얻으실 수 있습니다. Step 1: 애플리케이션 설정 Step 2: 앱 생성하기…

Leave the first comment